Comarch ERP XT: 효율적인 비즈니스 관리를 이동 중에도
Comarch ERP XT는 개별 기업가 및 소기업의 관리, 청구 및 회계에 대한 요구를 충족시키기 위해 설계된 빠르고 현대적인 솔루션입니다. 이 iPhone 애플리케이션을 사용하면 사용자가 손쉽게 판매 청구서를 생성하고 비용 청구서를 입력하며 문서를 완전히 통제할 수 있습니다. 몇 번의 탭만으로 청구서를 전문적인 장부 기록 서비스를 제공하는 지정된 회계 사무실로 보낼 수 있습니다. 모바일 앱을 통해 사용자는 전화와 태블릿에서 Comarch ERP XT 시스템의 주요 기능에 액세스할 수 있으므로 언제 어디서나 비즈니스를 관리할 수 있습니다.
Comarch ERP XT를 사용하면 이동 중에 비즈니스를 수행하는 것이 이전보다 쉬워집니다. 사용자는 고객과의 회의 중에 손쉽게 판매 청구서를 작성하고 즉시 이메일로 보낼 수 있습니다. 이 앱은 또한 사용자가 사진에서 청구서 세부 정보를 직접 캡처하여 비용 청구서를 효율적으로 처리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. 이를 통해 작업 프로세스가 간소화되고 생산성이 향상됩니다. 게다가 사용자는 앱을 신뢰하여 시간에 맞춰 지불을 보장하고 상품을 받은 후 손쉽게 구매 청구서를 추가할 수 있습니다. 부가가치세 및 KP 등록부, 제품 및 거래처를 관리할 수 있는 기능은 비즈니스 운영을 더욱 간단하게 만들어 줍니다.
더 고급 기능을 찾는 사용자들을 위해 Comarch ERP XT 웹사이트는 JPK 파일 내보내기, GDPR 준수 데이터 보호 및 전문 회계 서비스와 같은 추가 기능을 제공합니다. Comarch ERP XT를 사용하면 비즈니스 소유자는 어디에 있든 모든 것을 통제할 수 있습니다.